누군가 가 있는 곳 이라면 강호 가 있다고하 는데,나는 사람이 있는 곳에 장사 가 있다고 생각 한다.
도시 가 태어나기 전에 물물교환이이어 졌던 고구 시기에 마을이 탄생하는 바람에 오가는 인파 가 있어 도시 가 됐다.그래서 도시마다 마을마다 몇 개의 옛 거리 가 있었는데, 사람들이 왔을 때, 손님이 구름 같이 왔던 것 같다.
세월의 변천에 따라, 어떤 옛 거리는 이미 역사 발전의 흐름 속에서 사라 지고, 더 이상 종적을 찾지 못하고 있 으며, 어떤 옛 거리는 아직 자취를 감추고 있지만, 더 이상 그날의 눈 부신 것은 없을 것이다.도시는 사람 이고, 성격이 있고, 사상이 있다.골목, 골목, 시어,시 정, 북방의 다식, 남방의 간식,이 우리들이 익숙 한 원소들은 모두 한 도시나 심오 한 인문 사상을 매장하고 있다.충 칭 수산에서이 러한 원소는 노랗게 생 긴 꽃무늬 창살이다. 처마를 빼고 가는 진발장이다. 냉엄 한 화벽이다. 노 집의 우 육면, 후 씨의 유채, 류 집의 찐 빵, 후 네 집 오리 구이.
내 가이 단오에서 서쪽 거리에 있는 청석 판 길을 걷고, 몇 마리의 백여 m의 작은 골목은 종횡으로 교차 되어, 하나를 가로세로로, 명암의 광조 속에서 이미이 백 년 거리의 등골을 그 려 놓은 것이 마치 역사의 뿌리 속에 있는 것처럼 신비 롭고 먼 곳에 있는 것 같다.오늘을 헤 쳐나 온 것은 파란만장 한 나무의 집과 낡은 건물들은 연기와 구름의 세월의 유일한 기념이 되었다.
하는 노인 들 의 지 저 귐 을 예전 에는 '로 북한 장 마당 ', 메 강 을 1 주년 을 앞 두 고 는 수산 의 허 브 가 이곳 은 마다 가정 하 고 만 들 어 작 은 장사 를 하 면서 재봉사 점, 백화점, 일용 잡화 점, 만두 전문점, 제 빵 가게, 정육점, 스낵 을 깔 고, 한약방, 삭발 을 깔 고, 식당, 찻집, 주점 · 어묵 을 등 각국 은 참새 는 작 아 오장 엿 다.
그러나 도시 가 발전하면서 길은 점점 낡고 낡고, 맑은 날이 많고, 비가 내 려 도처에 진흙이 가득 차게 되고, 서쪽 거리도 점점 쓸쓸 해 졌다.오는 2013년에 낡은 건물을 개조 하기 위해 서시가의 역사의 원형을 복원하고, 수산현은 낡은 원칙에 따라 원주민들의 조건하에서 종합적인 개조를 실시하고, 종합적인 통제 실, 비를 내 려 흐르고, 우린, 건물의 풍모를 개조하고, 천후궁, 팔괘 정을 재건하는 등 옛 건축물이 사라 지고 있는 것이다.
이들은'너도나'처럼'너도나'가 있는'너비 가'는'너도나'를 따라 붙어 있는'너도나'와 같은'동작사'의 경우,'동작사'의 목수, 장인들은 원래 건설, 서민들의 거리를 돌아다니 며, 수의 집, 노술집 등 전통 점포를 볼 수 있게 되어 있다. 불에 담아 화창에 물을 깔고, 토 트를 넣고 집으로 돌아 온다.
저녁 인 백가 잔치 를 더욱 한바탕 기세 등등 의 향연 을 수십 m 의 잔치 에 노 거리 에 모 여 들 을 한눈 에도 듯 로 이어 질 지 거리 의 끝자락 에 들 어 서자 그릇 그릇 밑반찬 진열 책상 을 모두 술 을 마시다 흙 길이 뒤 떨 어 그릇 의 거리 에서 종횡무진 굵 은 목소리 가 정말 도자기 쪼개지다 소리 를 울리다 활활 타 오 르....
70여 세의 노천 주민 진 나리는이 거리 가 길이 가 100여 m, 폭이 넓은 작은 거리, 수산의 제 1 거리였다고 말하는 것이었다. 그는"옛 거리 가 수산 발전의 축소판"이라고 말 할 수 있었다.
내 생각 에 늙 동네 거리 면 무리 가 되 면 누 구나 적이 라 는 것 같은 경험: 거미줄 에 흩 어 져 있 는 늙 • 너 나 를 가장 회상 하는 을 눈앞 에 펼 쳐 지 는 깔 아 놓 고 긴 무한 확장 함 을 더 농축 했 狭长 하늘 과 땅 속 의 인간 백태 에 난무 하 고 세속 불꽃놀이 와 짙 은 열 리 지 않 게 화 에서 발간 된 맛 을 어떤 미세 한 , 여기 서 누 가 평범 한 하루 의 조미료 로 식탁 에서 흥 미진 진 한 담론 이다.